인류의 건강과 행복, 미래를 위한 노력

철저한 품질관리상징
우수 제품을 생산하는
조아제약 함안공장

조아제약은 1994년 경남 함안에 생산공장을 준공하고 1995년 GMP 적격업체 승인 이후 과립제, 정제, 캡슐제, 액제 등 여러 제형의 의약품을 제조해오고 있습니다. 또한, 1996년 국내 제약업계 최초로 ISO 9001(국제표준화기구 품질기준) 인증을 획득한 바 있으며, 이후 식품제조소의 준공 및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로 지정되어 오늘에 이르고 있습니다. 현재 함안공장에서는 현대화되고 자동화된 설비투자를 통해 품질향상과 생산능력 극대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으며, 조아바이톤, 헤포스시럽, 훼마틴에이시럽, 잘크톤 등 총 200여가지의 완제의약품, 건강기능식품 및 식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s)란?
우수 제품을 제조하기 위해 원료의 입고에서부터 출고에 이르기까지의 전 과정에 걸쳐 지켜야 할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으로서, 엄격한 공정관리를 통해 품질이 우수하고 안전한 제품을 제조하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최신 시설 갖춘 우수 작업환경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일조

조아제약 함안공장은 대지면적 9762㎡, 건물면적 5216㎡ 규모로 매년 생산시설 확대와 현대화를 통해 현재 하루 생산량 2억원. 연 500억원 규모의 생산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함안공장은 작업환경도 좋고 급여 수준도 높아 함안 지역에서의 고용창출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밖에 자율점검활동을 모범적으로 수행해 부산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표창을 받은 바 있습니다.

함안공장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