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의 건강과 행복, 미래를 위한 노력

영유아/어린이 영양음료 베스트 잘크톤

잘크톤은 영유아 및 성장기 어린이에 필요한 영양성분이 들어있는 어린이 영양음료의 베스트셀러입니다. 잘크톤은 ‘잘크’(잘큰다)와 ‘Tonic’(기운을 돋우는 음료)의 합성어로 성장기 어린이들이 튼튼하게 잘 클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는 의미의 제품명으로 면역증진과 성장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주는 아연, 튼튼한 뼈 성장을 위한 칼슘, 각종 비타민과 아미노산 등 성장기 어린이에 필요한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보기 좋은 잘크톤이 먹기도 좋다!
잘크톤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딸기향을 담았을 뿐만 아니라 제품 패키지에 <키 큰 공룡> 캐릭터를 사용해 어린이들에게 친근감을 높였습니다. 잘크톤의 패키지 디자인은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우수 디자인 품목군에 선정돼 ‘2012 굿디자인’ 마크를 획득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잘크톤은 특허청이 주최하고 한국발명진흥회에서 주관하는 우수상표권 공모전에서 은상(특허청장상)에 선정돼 ‘2013 Best Trademark Right’ 로고 사용권을 획득했습니다. 잘크톤은 제품의 속성이 쉽게 연상되며 3음절의 단어로 이루어져 부르기 쉽고 기억하기 쉽다는 점이 높게 인정받았으며 어린이에게 친근감과 포근한 느낌이 들도록 라운드형 로고체를 사용한 점과 창의력과 상상력을 높여주는 다양한 컬러를 사용해 어린이 친화적으로 개발된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잘크톤이 TV에 출연했어요!
잘크톤은 자녀를 키우는 소비자들의 자발적 입소문으로 더욱 널리 알려진 제품으로 복용 후 효과에 대해 엄마 블로거들의 블로그 포스팅 및 인터넷 게시판 체험글이 이어지면서 잘크톤을 찾는 소비자들이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높은 인기를 반영하듯 잘크톤이 의도하지 않게 공중파 TV프로그램에서 노출되고 있습니다.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아빠 어디가’ 제주도 여행 편에서 윤후 군과 이준수 군이 시장보기 미션을 실행하던 중 약국으로 들어가 추위를 피하는 장면에서 약국 전면에 부착된 잘크톤 포스터가 30초 이상 노출된 바 있으며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모든 음식을 거부하는 어린이> 편에서 밥 안먹는 어린이가 잘크톤만은 복용하는 모습이 방영되는 등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성장기 어린이 영양제로 자리 잡았습니다.
JALKTON Growth for children